
지난 콘텐츠 ‘버거로운 알바생활’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롯리나잇’은 롯데리아의 인기 디저트 메뉴뿐만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 메뉴와 다양한 주류와의 ‘롯떡 궁합(롯데리아+찰떡 궁합)’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먹고 즐기는 이색 콘텐츠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더불어 매 회 새롭게 등장하는 게스트들과 함께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의 케미 외에도 유쾌한 장면을 보여 롯리나잇 에피소드 1편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19만 회를 돌파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양념감자·치즈스틱 등 인기 메뉴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활용한 멋진 요리를 만날 수 있다”며 “뉴미디어 콘텐츠의 주 소비층인 MZ세대에 맞춰 매 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