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홀딩스,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유망 스타트업 발굴한다"

강지용 기자

2023-06-12 12:53:54

이미지=대상홀딩스 제공
이미지=대상홀딩스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대상홀딩스㈜가 미래 신성장동력 산업인 그린바이오와 레드바이오 영역에서 활약할 유망 스타트업 발굴에 앞장선다.

대상홀딩스㈜는 서울시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운영하는 서울창업허브 성수·창동 센터와 함께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할 유망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대상홀딩스㈜는 이번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그린바이오, 레드바이오 분야로 영역을 확장하고 기존 사업의 경쟁력을 높이며 신규 사업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스타트업에게는 대상그룹이 보유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한 기술검증(PoC) 협업 기회가 제공된다. 또, 대상홀딩스㈜와 NDA(비밀유지계약서) 등을 체결한 기업에 한해서 기업당 최대 1,000만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서울창업허브 성수·창동의 코워킹 공간, 입주공간, 스튜디오 제공 ▲투자자금 유치를 위한 데모데이 참여 기회 등을 마련했다.

모집 기간은 오는 7월 2일까지며, 그린바이오(농축수산업과 관련이 있는 소재·바이오, 신기술·플랫폼)와 레드바이오(헬스케어, 실버케어와 관련 있는 소재·바이오, 신기술·플랫폼)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고, 대상그룹과 협업을 원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서울스타트업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와 함께 기업소개 자료나 IR 등 참고할 만한 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