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집에 왜 왔니?’는 임직원 가족을 회사로 초청해 일터를 소개하고 업무를 체험하는 등 가족 간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쿠킹클래스, 주요 연구시설 관람, 식품 연구 실험 등 체험 활동 위주로 구성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 및 배우자, 동반 자녀(8~13세) 등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참여자들은 안전 교육을 마친 후 식품전시관에서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와 국·탕·찌개 HMR 등 다양한 제품을 둘러봤다.
이후 가족 구성원이 함께 자사 두부 제품과 소스를 활용해 건강 메뉴 ‘포두부 라자냐’를 만들어보는 시간이 진행됐다.
또한 참여자들은 소비자조사센터, 상품개발실, 기술연구실, 품질보증센터 등 주요 연구시설을 견학하며 식품 연구 전반에 걸친 과정을 살펴봤으며 소스 유화 공정을 이해하고 마요네즈를 만들어보는 등 이색 실험 클래스도 진행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