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는 이번 NRA쇼에 에니아이와 홍보부스를 함께 운영하게 됐다.
롯데GRS는 NRA쇼 개최 기간 중 에니아이사가 개발한 푸드테크 로봇 기기 ‘알파그릴’을 활용해 롯데리아 대표 베스트셀러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올해 2월 국내 출시한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시식회를 운영하고, 관람객 및 바이어를 상대로 롯데리아 브랜드 및 K-버거 제품의 우수성을 소개했다.
이번 NRA쇼에 롯데GRS는 차우철 대표 외 브랜드전략팀 산하 상품기획담당자 등 시식회 운영팀을 구성해 쇼 관람 및 약 6,400여명을 대상으로 하는 시식회를 진행 중에 있다.
롯데GRS에 따르면 쇼 개막 이후 20일부터 21일 주말 간 롯데리아 시식회 및 부스 누적 관람객은 약 2,000명으로 집계됐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