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스퇴르 위드맘 브랜드 영유아식 캔제품(We.Can)과 쉐푸드 브랜드의 다양한 가정간편식 제품(Do.Eat)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였다.
지난 18일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 약 한 시간 동안 진행한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누적 시청자 수 10만여 명을 기록했으며, 댓글 수도 1천여 개에 달했다.
‘위캔두잇(We.Can.Do.EAT) 라이브 페스타’라는 테마에 맞춰 ▲업그레이드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등 영유아식 제품 ▲파스퇴르 생유산균, 킨더밀쉬, 바른목장 우유 등 유제품 ▲등심 통돈까스, 분식세트(기본충실 군만두, 디지몬 우유핫도그 등)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선보이며 보다 넓은 소비층을 공략했다.
파스퇴르 위드맘 브랜드의 공식몰 자체 라이브 커머스 첫 론칭을 기념하며 다양한 혜택도 제공했다. 위캔두잇 라이브 커머스에서 소개한 제품을 방송 중 구매한 구매자 전원에게 구매금액의 5%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최대 1만점까지)를 진행했다.
또한 파스퇴르 위드맘 브랜드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분유스푼(20㎖), 추첨 및 리뷰 이벤트를 통해 명품 브랜드 립밤, 치킨 기프티콘, 파스퇴르 위드맘 제품 할인쿠폰 등 특별한 추가 혜택을 선사하며 라이브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롯데웰푸드 푸드몰, 스위트몰을 통해 L프리미엄, 무료배송이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으며 롯데웰푸드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