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작 콘텐츠는 릴레이에서 최하위로 처진 팀원에게 배턴을 이어받은 대장 와다다곰이 불가리스를 마시고 쾌속 질주해 대역전극을 이룬 뒤 결승선 통과 후 화장실로 직행한다는 이야기로,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는 스토리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신작은 지난 2월 진행한 ‘불가능은 없다 에피소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소비자 아이디어 가운데 ‘대장상’을 수상한 작품을 활용한 것으로 오는 6월에도 공모작을 토대로 한 새로운 이야기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남양유업은 대한민국 소비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영상 공유 이벤트를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불가리스 카카오톡 계정에서 영상을 다운로드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한다. 추첨 결과에 따라 에어팟 맥스, 애플워치, 편의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