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가족, 가정의 달 맞이 '오픈하우스' 진행…"역대 최대규모"

최효경 기자

2023-05-08 14:03:35

7일 전남 화순군에 위치한 화순공장에서 개최된 ‘오픈하우스’ 행사에서 GC 직원 가족이 레크레이션에 참여하고 있다. / 제공:GC
7일 전남 화순군에 위치한 화순공장에서 개최된 ‘오픈하우스’ 행사에서 GC 직원 가족이 레크레이션에 참여하고 있다. / 제공:GC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GC녹십자를 비롯한 GC가족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 계열사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해 상호 유대감을 강화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GC(녹십자홀딩스)는 지난 7일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본사 목암타운, 충북 청주시 소재 오창공장과 전남 화순군에 위치한 화순공장에서 임직원 가족 7,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대 최대규모의 ‘오픈하우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 행사는 본사는 피크닉 컨셉, 오창은 놀이동산 컨셉, 화순은 명량운동회 컨셉으로 구분해 남녀노소 모두 오픈하우스를 즐길 수 있게 기획됐다.

더불어 회사 CI를 배경으로 가족사진관, 인생네컷, 캐리커쳐를 공통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임직원 가족들은 행사장 곳곳에 만들어진 테마랜드에서 인기가수들의 초청공연과 마술쇼, 디즈니 갈라쇼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관람하고 레크레이션 게임, 놀이동산,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 활동들을 즐겼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