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볶음요리용 ‘아삭함이 오래가는 통통숙주’ 선보여

최효경 기자

2023-05-08 10:04:34

 조리 후에도 오랜 시간 식감이 유지되도록 통통하게 키운 ‘아삭함이 오래가는 통통숙주’
조리 후에도 오랜 시간 식감이 유지되도록 통통하게 키운 ‘아삭함이 오래가는 통통숙주’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아삭함이 오래가는 통통숙주(이하 통통숙주)’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풀무원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조리 후에도 숨이 죽지 않고 식감이 오랜 시간 유지되도록 통통하게 키운 것이 특징으로 생육시기별로 최적의 온도와 공기를 관리하는 풀무원만의 과학적 재배공법 ‘FACS(Fresh Air Circulation System)’ 방식을 적용했다.

또한 ‘통통숙주’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무첨가 원칙에 따라 성장촉진제 사용 없이 풀무원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며 2단계로 진행되는 농약검사와 총 3회의 세척과정을 거쳐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풀무원측은 설명했다.

풀무원식품 김하나 PM(Product Manager)은 “숙주를 다양한 요리로 만들어 즐기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가정에서 조리해도 아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는 볶음요리용 통통숙주 제품을 기획했다”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식품 트렌드를 반영한 나물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국내 나물 시장을 적극적으로 리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