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더핑크퐁컴퍼니 '아기상어'와 브랜드 캠페인 진행

최효경 기자

2023-05-07 12:27:39

부산엑스더스카이 100층 하늘정거장 포토존에서 어린이 고객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 제공:풀무원
부산엑스더스카이 100층 하늘정거장 포토존에서 어린이 고객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 제공:풀무원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의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Baby Shark Sky Station’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더핑크퐁컴퍼니의 ‘아기상어’ 캐릭터를 특별한 오프라인 공간에서 부산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늘 정거장’은 부산 최고층 ‘부산엑스더스카이’의 상징성을 활용한 컨셉 공간이다. 캐릭터 ‘아기상어’와 함께 바다와 하늘을 보며 일상의 고민을 해소하고, 스토리텔링이 접목된 체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부산엑스더스카이’ 1층, 98층, 100층 곳곳에 설치된 상어가족 캐릭터 조형물, 포토존, 윈도우랩핑 등 테마시설은 관람객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캠페인은 내년 5월 4일까지 연간으로 진행된다.

브랜드 캠페인 기간 내 ‘부산엑스더스카이’를 방문한 고객은 더핑크퐁컴퍼니에서 특별 기획한 아기상어 한정판 굿즈 12종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98층 엑스더기프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굿즈는 6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