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가정의 달 맞아 꽃 주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선봬

최효경 기자

2023-05-04 17:33:11

이미지 =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이미지 =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꽃을 주제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감사한 마음 가득 핑크 카네이션 △러블리 플라워 가든 △플라워 샤이닝 케이크)을 기획했다.

먼저 ‘감사한 마음 가득 핑크 카네이션’은 분홍색 초콜릿으로 만든 풍성한 카네이션이 특징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제격이다. 남녀노소 선호하는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플레이버 ‘아몬드 봉봉’, ‘체리쥬빌레’ 두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러블리 플라워 가든’은 산뜻한 봄을 나타내는 노란 머랭 나비와 풍성한 분홍 크림 꽃으로 사랑스러운 케이크를 완성했다. ‘아몬드 봉봉’, ‘슈팅스타’, ‘뉴욕 치즈 케이크’ 등 총 8가지 플레이버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 ‘플라워 샤이닝 케이크’는 분홍빛 크림 위에 화사한 꽃 스프링클을 올리고, 상단에 진주 초콜릿과 머랭 나비로 장식한 분홍색 초콜릿 판을 얹어 마무리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꽃을 활용한 케이크 3종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