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장애인종합복지관에 도시락 전달

최효경 기자

2023-04-24 12:43:37

아웃백 청주점, 장애인의 날 맞이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 실시 / 제공:아웃백
아웃백 청주점, 장애인의 날 맞이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 실시 / 제공:아웃백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충남 청주시에 위치한 아웃백 청주점(점주 서민주)은 지난 18일 혜원장애인종합복지관(원장 오현숙)을 찾아 사랑의 도시락 나눔을 실시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아웃백의 사회공헌활동인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장애인의 날을 맞아 복지관 내 장애인 분들의 재활 의욕 고취를 위해 마련됐다.

아웃백은 이번 행사를 위해 아웃백의 대표적인 도시락 메뉴 중 하나인 ‘카카두 그릴러 런치박스’를 마련해 복지관 내 재활 활동에 참석자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아웃백 청주점의 지역사회 나눔 활동은 8년째 이어져왔으며, 지난 2016년부터 지역 사회 내 복지관과 후원 활동을 위한 협약을 체결해 매년 2회씩 식사 지원 및 자원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아웃백은 2018년부터 매년 분당서울대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서울 및 경기 지역 3개 병원과 전남대학교병원에 발전 후원금 및 지원 물품을 기부해 오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