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무설탕 빙과 3종 선봬…"제로 라인업 확대"

최효경 기자

2023-04-20 11:57:50

제공:롯데웰푸드
제공:롯데웰푸드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제로’(ZERO) 브랜드를 통해 과자 시장에 이어 아이스크림 시장에도 설탕 제로 시대를 주도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등 3종이다. 이로써 ‘제로’ 브랜드는 총 8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제로 빙과류는 과하게 달지 않아, 뒷맛이 깔끔한 단맛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로 밀크 모나카’는 우유맛 아이스크림과 통단팥 앙금을 과자와 함께 즐길 수 있고, ‘제로 밀크 소프트콘’은 바삭한 콘 과자와 우유맛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는 작은 크기의 소포장 형태로 초콜릿 코팅 안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브랜드의 라인업 확대를 통해 올해 매출액은 약 500억으로 더욱 증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