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등 3종이다. 이로써 ‘제로’ 브랜드는 총 8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제로 빙과류는 과하게 달지 않아, 뒷맛이 깔끔한 단맛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로 밀크 모나카’는 우유맛 아이스크림과 통단팥 앙금을 과자와 함께 즐길 수 있고, ‘제로 밀크 소프트콘’은 바삭한 콘 과자와 우유맛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는 작은 크기의 소포장 형태로 초콜릿 코팅 안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브랜드의 라인업 확대를 통해 올해 매출액은 약 500억으로 더욱 증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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