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2박 3일간 다양한 실내외 활동을 포함했다. 체크인한 첫 날에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친환경 딸기를 따는 체험을 한다. 2시간동안 자연 속에서 농장 체험을 진행하면 함께 수확한 딸기를 호텔 셰프가 간식으로 만들어 제공한다.
둘째날은 가족이 ‘따로 또 같이’ 추억을 쌓는 날이다. 아이는 자연과 생명에 대한 교감을 하는 ‘숨비탐사단’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숨비탐사단’은 아이들이 레저 전문가와 함께 4만 4,000㎡의 넓은 부지의 숨비정원을 산책하며 꽃, 풀, 나무, 열매 등을 직접 관찰하는 자연 체험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이 레저 전문가와 함께 안전하게 자연을 탐사하는 동안, 부모는 겔랑스파에서 맞춤형 케어를 받으며 피로를 회복할 수 있다.
‘키즈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주중(월~목요일) 전용 2박 상품으로 △조식 또는 중식(성인 1인, 소인 1인), △라운지 에스(성인 1인, 소인 1인), △G.A.O. ‘딸기 따기 체험’(성인 1인, 소인1인), △G.A.O. ‘숨비탐사단’(소인 1인), △겔랑 스파(성인 1인)이 제공되며, 오는 5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 △플로팅 시네마(Floating Cinema)와 △원더풀 홀리데이 이벤트(Wonderful Holiday Event)를 선보인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