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은 지난해 4월 웰치제로 그레이프와 오렌지 2종을 출시하며 제로탄산 시장에 진출했으며 웰치제로는 지난해 연간 3,000만 개 판매를 달성, 웰치탄산은 지난해 총 1억 개의 판매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농심은 웰치제로의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샤인머스캣을 접목한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으며 시장 주요 브랜드 중 샤인머스캣 맛의 제로탄산 음료가 없는 만큼 시장에서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은 355㎖캔과 500㎖ 페트 2종으로 출시되며, 오는 2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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