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광고 캠페인은 ‘라거의 반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덴마크 맥아’ 편과 ‘더블 숙성’ 편으로 제작됐다.
프리 론칭 광고를 통해 신제품 켈리의 출시 배경을 설명하고 제품과 모델인 손석구를 보여주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만큼, 이번 본편 광고에서는 켈리만의 특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기존 맥주와의 차별점을 강조한다는 전략이라고 하이트진로측은 설명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두 편 광고 모두 모델 손석구의 연기와 내레이션이 돋보여 켈리의 콘셉트인 ‘라거의 반전’을 잘 살려냈다는 평이다.
본편 광고는 TV 채널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이날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