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벨리곰 캐릭터의 아이덴티티와 접목해 오전 11시부터 18시까지 팝업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하루 700개 한정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운영한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벨리곰 콜라보 도넛 박스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구현한 팝업 부스와 인증숏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리미티드 에디션 ‘벨리곰 피크닉 매트’를 출시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