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델리앳홈’은 전 세계의 다양한 미식을 집에서 즐길 수 있게 하는 글로벌 미식 큐레이션 브랜드다.
신제품은 또띠아 위에 고기, 소스, 치즈 등 내용물을 넣어 감싸먹는 멕시코 대표 요리 ‘브리또’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김치라이스 브리또’, 불고기와 양파, 스위트콘을 넣은 ‘불고기라이스 브리또’ 등 2종이다.
이탈리아 나폴리 지역 요리인 ‘칼조네’도 선보였다. 토마토소스에 올리브, 양파, 치즈를 넣은 ‘콤비네이션 칼조네’, 4가지 치즈(고다, 까망베르, 모짜렐라, 파마산)와 닭가슴살을 더한 ‘콰트로 포르마지 칼조네’ 등 2종이다. 제품은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되며, 슈퍼마켓, 삼립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시티델리앳홈’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멕시코 요리까지 라인업을 확대해 총 15종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