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삼립은 잘파세대(Z세대와 알파세대 합성어, 알파세대는 2010년 이후 출생한 이들을 지칭함) 고객 확대를 위해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헬로키티,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을 반영한 빵과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쿠로미 블랙 팬케이크 △포차코 초당콘톡톡브레드 △시나모롤 롤롤슈가브레드 △헬로키티 딸기 컵케익 등 10종이다.
제품 안에는 띠부씰 102종이 무작위로 동봉되어 있으며 꾸미기용 스티커로 활용할 수 있는 반짝이씰’을 포함했다.
해당 제품은 전국 편의점, 슈퍼마켓,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SPC삼립과 산리오코리아는 산리오캐릭터즈 빵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지원 캠페인 '해피드림'을 통해 기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