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켈로그는 SBS 예능 '동상이몽'과 개인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 등에서 화목한 가정을 이루며 행복한 일상을 보여주는 모습이 켈로그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농심켈로그는 이지혜 가족과 함께하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슈퍼맘 이지혜의 아침 일상’이라는 카피와 함께 남편의 출근, 딸 태리의 등원을 챙기는 이지혜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번 영상에서 이지혜 가족의 아침 메뉴로 등장한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는 국내 최초 브랜(밀기울)을 활용하여 식이섬유는 채우고 당 함량은 낮춘 제품으로, 최근 3월 출시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