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이지혜 가족' 발탁…캠페인 영상 공개

최효경 기자

2023-04-05 09:42:30

제공:농심켈로그
제공:농심켈로그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농심켈로그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이지혜 가족을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SBS 예능 '동상이몽'과 개인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 등에서 화목한 가정을 이루며 행복한 일상을 보여주는 모습이 켈로그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농심켈로그는 이지혜 가족과 함께하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슈퍼맘 이지혜의 아침 일상’이라는 카피와 함께 남편의 출근, 딸 태리의 등원을 챙기는 이지혜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번 영상에서 이지혜 가족의 아침 메뉴로 등장한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는 국내 최초 브랜(밀기울)을 활용하여 식이섬유는 채우고 당 함량은 낮춘 제품으로, 최근 3월 출시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