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제약은 올해 초 브랜드 모델로 방송인 오상진을 발탁해 TV광고 온에어와 광고 문구 맞추기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임플란트 후 잇몸관리 필요성을 강화하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알렸다.
또한 명절 시즌에 맞춰 선물세트 판매,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1월 한달 간 포털 사이트와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검가드 검색량은 전월 대비 300~400% 증가하고 검가드 1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1% 상승했다.
동아제약 검가드 브랜드 담당자는 “임플란트 후 잇몸 관리의 필요성을 강조한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검가드가 잇몸 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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