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근당바이오측 설명에 따르면 수험생부터 직장인까지 20·30 MZ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에브리바이옴 릴랙스는 종근당바이오 장내미생물은행(IMB, Intestinal Microbiome Bank)만의 밸런스포뮬라™로 완성된 100억 유산균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L-테아닌이 함유되어 있다.
출시 3개월 만에 전체 매출의 50%가 MZ 세대에서 발생한 에브리바이옴 릴랙스는 6개월만에 2만 5,000여개 이상 판매되었으며 업계에서는 경쟁이 치열한 유산균 시장에서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 듀얼케어 제품으로 차별화한 것이 주요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에브리바이옴 제품은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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