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네이버와 협업해 '어메이징 위크' 열어 최대 55% 할인 판매

최효경 기자

2023-03-09 11:02:47

제공:매일유업
제공:매일유업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네이버와 협업을 통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어메이징 위크'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어메이징 위크는 매일유업의 여러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할인 혜택과 서비스가 제공된다.

일주일간 열리는 '어메이징 위크'에서는 총 10회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매일유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요일별로 7개 제품을 선정해 매일 오후 3시 타임딜을 진행, 최대 55%의 할인 혜택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정 수량 특가로 선정된 인기 상품은 소화가잘되는우유,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아몬드브리즈, 매일두유 등으로 매일유업 네이버 스토어에서 알림받기를 설정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위크 기간 동안 더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쇼핑 라이브와 숏클립 등을 더욱 다채롭게 구성했다. 진행자 없는 쇼핑 방송인 무인 쇼핑도 해당 기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