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은 올해 S/S 패션 방향성을 ▲소재 고급화 ▲다양한 활용성 ▲트렌드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설정하고, 지난달부터 패션 신상품 60여 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 동안 인기 패션 브랜드의 니트, 재킷, 가디건 등 신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카드 할인, 적립금 지급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 지갑, 스카프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13일에는 자체 기획 브랜드 ‘LBL’의 원피스, 니트 등 봄 신상품을 론칭한다.
이날 선보이는 ‘체크 셔츠 원피스’는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인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했으며, 허리끈을 이용해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은은한 펄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스파클링 니트 3종’도 연이어 판매한다. MZ세대로부터 각광 받고 있는 디자이너 협업 브랜드 ‘르블랑페이우’의 신상품도 선보인다.
이에 앞서 15일에는 독일 정통 브랜드 ‘라우렐’의 ‘린넨 블렌딩 재킷’을, 21일에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의 ‘가디건 팬츠 셋업’을 판매하며 간절기 활용도가 높은 코트, 재킷 등 외출복부터 원피스, 스커트까지 패션 단독 브랜드의 신상품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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