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공채 개요 -
채용 인원 : 00명
응시 자격 : 학력 연령 무관
접수 서류 : 사진 첨부된 이력서 1통 및 자기 소개서 1통
접수 방법 : 이메일(news@thebigdata.co.kr) 또는
 우편 접수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8길 23, 501호 ㈜빅데이터뉴스
접수 기간 : 8월25일 ~ 9월12일(9월12일자 우체국 접수 소인 유효)
면접 장소 및 면접 일시 : 개별 통보
문의 전화 : 02-2235-3738
※연봉 및 수습기간 : 면접시 공개합니다
농협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왼쪽 두번째)와 김영훈 상호금융기획부장(왼쪽 첫번째)이 서울지방보훈청을 찾아 독립유공가족을 위한 홍삼 선물세트를 전달한 후 서울지방보훈청 나치만 청장(오른쪽 두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농협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지난 27일 3·1절을 앞두고 서울시 용산구 소재 서울지방보훈청(청장 나치만)을 찾아 독립유공자 및 가족들께 전달할 홍삼 선물세트 300상자를 기부하는 등 독립의 의미를 기리며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독립유공자의 숭고한 희생과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농협도 순국선열들의 3·1정신을 본받아 식량안보를 지키는 든든한 국민경제의 동반자이자 안전한 서민금융의 파수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나치만 청장은 “독립유공자 후손과 함께하는 농협의 따뜻한 동행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우리청도 보훈가족에 대한 빈틈없는 예우와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