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선봬…"최대 22종 색상 변경 가능"

최효경 기자

2022-09-21 10:00:00

center
LG전자가 고객이 LG 씽큐 앱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면 냉장고 색상은 물론 공간 분위기까지 바뀌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을 22일 국내 출시한다. LG 씽큐 앱에서 선택한 테마 색상이 냉장고에 적용된 모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전자가 LG 씽큐 앱을 통해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면 냉장고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을 오는 22일 국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노크온 기능 유무에 따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2종, 김치 냉장고 등 총 3종으로 기본 색상은 '룩스 그레이'(상칸)와 '룩스 화이트'(하칸)이다.

신제품은 오는 22일부터 LG베스트숍 강남본점, 서초본점, 강북본점 등 주요 지점에서 우선 출시 되며 동시에 서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 틈’에서 오는 23일부터 7주간 운영되는 ‘ThinQ 방탈출 카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은 신제품에 색채 연구소 미국 팬톤컬러연구소(Pantone Color Institute)와 협업해 만든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포함해 도어 상칸 22종, 하칸 19종의 색상 중 원하는 것을 골라 적용할 수 있으며 LG전자의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무드업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탑재해 69개 음원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와 연결해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음성만으로 냉장고 문을 열 수 있는 ‘음성인식’ ▲음료의 풍미를 살려주는 고급스러운 원형(圓形)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등 기능도 갖췄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