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비즈니스 콘퍼런스서 홈리모델링 ‘성장 전략’ 발표

최효경 기자

2022-09-05 14:11:53

한샘 김진태 대표가 비즈니스 컨퍼런스에서 홈리모델링 대리점의 성장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한샘 김진태 대표가 비즈니스 컨퍼런스에서 홈리모델링 대리점의 성장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한샘(대표 김진태)이 지난 2일 상암사옥에서 홈리모델링 대리점주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첫 번째 ‘비즈니스 콘퍼런스’를 열고, 투자와 신사업 전략으로 대리점을 지원하는 ‘성장 전략’을 밝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어 전국 900여개 모든 대리점이 참여했다.

한샘은 이번 콘퍼런스에서 홈 리모델링 시장 변화와 고객 니즈를 반영해 ▲리모델링 신상품 개발 ▲시공품질 강화 ▲디지털전환 ▲O2O 채널 확대 ▲광고∙마케팅 등 대리점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방면의 전략을 제시했다.

한샘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적극 반영한 ‘공간 패키지’ 신상품을 선보이고 전문건설업 면허를 보유한 시공물류 전문 자회사 ‘한샘서비스’를 통해 ‘책임시공’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다.

‘양품(良品)의 고객인도’를 목표로 ‘숙련된 시공 인력 지원’, ‘공사 실명제’ 도입 등 시공품질 강화를 위한 지원책도 내놓았다.
오는 내년 1분기에 한샘몰과 한샘닷컴을 결합한 통합 플랫폼을 선보이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계획으로는 고객이 온라인에서 리모델링 정보를 쉽게 찾고,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을 통해 공사 견적을 확인하며, 공사 과정을 고객과 투명하게 공유하는 서비스를 내놓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