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홈앤빌라 이용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 실시

이수현 기자

2022-07-12 10:43:44

“감성 가득 리뷰 남기면 1만 포인트”…홈앤빌라 이벤트
“감성 가득 리뷰 남기면 1만 포인트”…홈앤빌라 이벤트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홈앤빌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다음 달 31일까지 홈앤빌라 숙소 이용 후 리뷰 작성 시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 지급 조건에 충족하는 리뷰는 숙소 위치와 객실의 청결도, 그리고 전반적인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담은 200자 이상의 리뷰에 숙소 외관 및 객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사진 3장 이상을 포함하면 된다. 리뷰 작성은 숙소 체크아웃 30일 이내 작성할 수 있다.

홈앤빌라는 숙소를 예약하는 서비스로 지난 5월 신규 오픈했다. 여기어때는 홈앤빌라 숙소에 장기 숙박 고객이 많은 점을 고려해, 2박 이상 이용 고객에게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원연경 여기어때 마케팅전략팀장은 “홈앤빌라는 여행지와 함께 호흡하며 휴식할 수 있는 여행을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