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을 진행한다. 전 국민 대상으로 선착순 5만원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쿠폰은 이달 7일부터 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발급한다. ▲강원 ▲부산 ▲경북 ▲대구 ▲인천 ▲경기 ▲대전 ▲세종 중 쿠폰을 사용할 지역을 한곳을 선택하면 된다. 발급받은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선택 지역의 ‘대한민국 숙박대전’ 뱃지가 있는 숙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미사용 시에는 재발급 받을 수 있으며, 지역 변경도 가능하다. 쿠폰으로 예약할 수 있는 체크인 기간은 7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숙박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만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더했다. 이외에도 여행 시 숙소·렌터카·액티비티·맛집 등에 활용할 수 있는 100만원 쿠폰팩도 제공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이번 숙박대전 지역편은 팬데믹 기간에 가장 큰 어려움을 겪은 지역 제휴점을 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제휴점과의 상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역 관광 활성화 방안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여기어때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여행가는 달 연계 ‘한국관광 품질인증숙소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국관광 품질인증이란 엄격한 평가를 통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국가 인증 제도로, 위생 안전 편의성 등을 인증받은 숙소에 마크를 부여한다.
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품질인증숙소 할인 기획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전용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예산 소진 시 할인 기획전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하며 이달 30일까지 체크인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공유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