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클럽 패키지’는 객실 투숙뿐 아니라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 및 조식 등의 ‘그랜드 클럽’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보다 특별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그랜드 클럽’에서는 조식 뷔페부터 애프터눈티, 이브닝 카나페 등이 시간대별로 제공된다. 특히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주류 서비스는 특별함을 더한다.
롯데관광개발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그랜드 클럽 혜택만으로도 여행이 더욱 특별해질 수 있다”며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하얏트 호텔 중 최대 규모인 ‘그랜드 클럽’에서 제공하는 프라이빗 체크인, 메뉴 서비스와 함께 럭셔리한 봄캉스의 진수를 누리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주 최고층(8층), 최대 규모(4,290㎡)를 자랑하는 사계절 온수풀 ‘야외 풀데크’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야외 풀데크’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해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방역지침에 따라 시간 변동 가능) 이제껏 경험할 수 없었던 제주 밤 관광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바다와 활주로, 노을 지는 하늘에 비행기 이착륙 장면과 함께 인생샷을 찍는 인스타그래머들의 성지로 유명하다.
이 외에도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1,600 객실은 올스위트 콘셉트로, 65㎡(20평)부터 시작하여 130㎡(40평), 195㎡(약 59평), 260㎡(약 79평)에 이르기까지, 국내 5성 호텔의 객실 규모에 비해 큰 평수를 자랑한다.
바다와 한라산, 공항과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는 전 객실은 전망만으로도 랜드마크다.
뿐만 아니라, K패션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 한국식 프리미엄 찜질 스파 등 각종 부대시설 역시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어 제주 도심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