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LSI, ‘2021 위드 코오롱’ 연간 나눔 캠페인 성과 공개

유경석 기자

2021-12-28 11:31:40

코오롱LSI, ‘2021 위드 코오롱’ 연간 나눔 캠페인 성과 공개
[빅데이터뉴스 유경석 기자] 코오롱LSI가 28일 ‘2021 위드 코오롱’ 연간 나눔 캠페인 성과를 공개하며 ESG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코오롱LSI는 ‘미닝아웃’ 트렌드가 확산되며 윤리적인 기업활동에 대한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ESG 핵심 구성요소인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기 위한 연간 나눔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소외계층 및 지역 농가 지원부터 친환경 서비스까지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지속가능한 여행 문화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였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지역사회를 돕기 위한 다각적인 지원 사업을 펼쳤다. 가장 도움이 시급한 문제 중 하나인 혈액수급난 해소에 기여하고자 코오롱그룹에서 지난 7월, 11월 두 차례 실시한 ‘임직원 헌혈 캠페인’에 동참했다. 임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은 2013년부터 총 5,500여 장에 달하며 올해 모인 헌혈증은 내년 초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돼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유경석 빅데이터뉴스 기자 kangsan0691@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