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 ‘이영지 편’에 이어 ‘장범준 편’을 공개했다. 겨울 부산 바다와 프라이빗한 파티룸을 배경으로 장범준의 중독성 있는 목소리가 울려 퍼지는 영상이다. 단순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에 장범준 특유의 포근한 목소리를 더해, '여행 할 때 여기어때'라는 메시지를 뚜렷하게 전달했다.
여기어때는 MZ 세대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기 위해 오는 11일부터 틱톡 플랫폼을 통해 ‘#여기어때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여기어때송을 활용해 챌린지에 참여하면 당첨자 100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숙박 쿠폰을 증정한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시즌송 강자 장범준을 모델로 선정해 겨울 음원 열풍을 만들고 싶었다”며 “MZ 세대가 열광하는 틱톡 플랫폼을 활용해 2030세대를 중심으로 관심을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겨울 캠페인과 함께 역대급 혜택도 준비됐다. 여기어때는 올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20만원 쿠폰팩을 증정하고, 매주 5,000명을 대상으로 9,900원 랜덤 여행 럭키백 이벤트와 해외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연말 특급 도전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친환경 여행 인증샷을 올린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만원 여행 지원 쿠폰을 증정한다. 결제사에 따라 최대 10%까지 중복 할인 혜택도 추가 지원한다.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chobi21@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