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10년만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고객들이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특화된 화면구성은 물론 전체적으로 영상과 이미지 비중을 대폭 늘려 웹 매거진 형태이다.
새롭게 선보인 Special Story는 포스코건설이 국내 건설업계에서 최초로 개발한 기업 브랜딩 특화 메뉴로 이번 개편에서는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의 경영이념에 걸맞게 다양한 ESG (Environmental, Society, Governance) 경영활동들에 대해 중장기적 목표와 구체적인 활동사례들을 소개하고 있다.
채용코너는 실제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직원들이 인터뷰 형식으로 본인의 직무를 소개해 취업준비생들에게 건설업 업무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유경석 빅데이터뉴스 기자 kangsan0691@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