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임스펄스는 LA 대표 프리미엄 편집숍인 맥스필드의 창립자 ‘토미 펄스’의 아들 ‘제임스 펄스’가 론칭한 브랜드로, 시대를 초월한 베이직한 의류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1996년 설립 이후 △패션 △호텔 △F&B △레저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확장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급부상하며 △미국 △캐나다 △일본 등지에서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국내 단독 매장으로는 이번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매장이 처음이다.
갤러리아는 이번 국내 첫 단독 매장에서 남성 및 여성 의류 상품뿐 아니라 △애슬레져 라인 △리빙 아이템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상품 구색으로 매장을 꾸몄다. 특히 매장 인테리어 부분에 있어서도 편안한 느낌의 목재 소재를 바탕으로, 캘리포니아 현지에 자리한 제임스펄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그대로 재현해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COVID-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격식을 차린 옷보다는 간편하면서도 패션성을 겸한 의복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고 있는데, 제임스펄스의 에센셜하고 착용감이 좋은 소재를 통해 고객들에게 럭셔리 원 마일 웨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