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를 통해 아시아나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해 매일 1개의 ‘취향’ 여행을 소개한다.
예를 들어 ‘맥주’를 좋아하는 취향을 갖고 있는 분들을 위해 ▲순하고 청량한 ‘충칭맥주’ ▲ 강한 몰트와 진한 풍미의 ‘싱가포르맥주’ ▲구수한 보리맛과 짜릿한 탄산의 ‘하얼빈맥주’ 등 맥주 취향 여행지를 소개하는 방식이다.
아시아나는 다양한 취향별 여행지를 캠페인이 종료되는 9월 30일까지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나아가 아시아나는 다양한 취향에 맞춰 방콕, 싱가포르, 하노이, 홍콩, 구이린, 충칭, 하얼빈, 청두 등 8개 도시를 ‘취향지’로 선정, 최저가 대비 최대 26%까지 할인해 항공권을 판매한다.
고객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스타그램을 팔로잉 한 후 8개 도시에서 직접 찍은 본인의 여행 취향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사진들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이코노미클래스 왕복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아시아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다양하고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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