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스카이라이프(대표 강국현)는 ▲MBC 그룹 월정액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CJ ENM 월정액 3종 약정 할인제 도입 ▲추억의 드라마관 VOD 특별 편성을 통해 VOD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에게는 풍성한 볼거리와 가입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 스카이라이프는 업계 최초로 ‘MBC 그룹 월정액’을 선보였다. ‘MBC 그룹 월정액’은 MBC, MBC 플러스, 지역 MBC, MBC 유튜브 채널에서 제공하는 모든 MBC 콘텐츠를 하나로 모은 특별관이다. '전참시', '라디오스타' 등 주요 MBC 드라마•예능은 물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주간아이돌' 등 MBC 플러스의 인기 프로그램, '오분순삭' 등 인기 유튜브 콘텐츠를 해당 상품 하나로 시청할 수 있으며, 오직 스카이라이프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5월 15일부터 6월 14일까지 한달간은 ‘MBC 그룹 월정액’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해당 상품을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첫 달 50% 요금 할인 혜택, 4500원 상당의 100% 할인 TV쿠폰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 LG 프라엘 마스크 등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의 콘텐츠 비용 절감 및 이용 편의 개선을 위해 업계 최초로 CJ ENM 월 정액상품 약정할인제도를 선보였다. 다소 금전적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월 정액 상품에 약정할인 제도를 도입함으로써 '자백', '신서유기' 등 CJ의 주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최대 30% 할인된(3년 약정 시) 요금으로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짱구는 못말려', '명탐정 코난'등을 볼 수 있는 ‘투니버스 월정액’과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CJ 패밀리팩(방송+투니버스)’도 1년 약정 시 10%, 2년 약정 시 20%, 3년 약정 시 30% 약정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MBC 그룹 월정액 리뉴얼, CJ 월정액 약정할인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여 고객에게 많은 볼거리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IP 기반의 사용자 친화적인 VOD 서비스로 발전 시켜 VOD 콘텐츠 매출 성장을 견인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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