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야부키 나코, 일상이 화보같은 나코쨩...'청량함 그 자체'

이상철 기자

2018-07-19 10:52:48

'프로듀스48'의 야부키 나코 SNS 캡쳐
'프로듀스48'의 야부키 나코 SNS 캡쳐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프로듀스48'의 일본 연습생 야부키 나코가 SNS를 통해 귀여운 일상 모습의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야부키 나코는 자신의 SNS를 통해 "皆さん元気ですかー?? 暑くて夏バテしてないですかー??あ〜毎日アイスが食べたい〜"라는 내용과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야부키 나코는 해맑게 상큼발랄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브이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과 의자에 앉아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 있는 모습으로 청순한 우유빛 비주얼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프로듀스48'의 야부키 나코 SNS 캡쳐
'프로듀스48'의 야부키 나코 SNS 캡쳐
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나코는 일상모습조차 화보네", "나코 보고싶다 ㅠㅠㅠ", "나코 프로듀스48로 데뷔하자 꼭", "나코가 제일 이쁜듯", "나코 너무 사랑스러워"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야부키 나코가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야부키 나코 SNS]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