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PI(콘텐츠 영향력 지수) 관심 높은 프로그램 TOP50에서 '미스터 션샤인', '김비서가 왜 그럴까', '프로듀스48' 등에 이어 단 2회 만에 5위로 신규진입 한 것으로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프로듀스48'에 이어 '러브캐처'가 2위로 랭크 되었다.
지난 18일에 방송된 Trust Game ‘러브캐처’에서는 10인의 캐처들이 첫 번째 ‘커플 챌린지’인 커플 화보 촬영에 임하는 과정이 그려진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커플 챌린지’와 ‘비밀의 방’이라는 새로운 룰이 추가되어 더욱 활력을 불어넣었다.
캐처들은 매주 ‘커플 챌린지’에 임해 서로에 대해 조금씩 더 알아가게 되며, 우승한 커플은 ‘비밀의 방’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얻고 ‘비밀의 방’은 선택한 상대가 ‘머니캐처’인지 추리할 수 있는 힌트를 얻는 특별한 공간이다.
또한, 왓처들은 지난주 ‘머니캐처’가 5명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던 것을 언급하며 새롭게 추가된 룰로 인해 ‘러브캐처’가 더욱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펼쳐질 것이란 예상에 기대감을 보였다.

이어, 첫 번째 ‘커플 챌린지’는 설렘 가득한 커플 화보 촬영이었던 가운데 여성 캐처는 마음에 드는 옷을 고르고 남성 캐처는 누가 입을지 모를 의상을 선택해 커플을 맺는 룰이 진행된 가운데 이민호-김지연, 고승우-황채원, 김성아-오로빈, 이채운-한초임, 이홍창-황란이 최종 커플로 맺어졌다.
고승우-황채원은 풋풋한 신혼 부부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웨딩 화보를 촬영했고 황채원은 굳은 표정의 고승우에게 연신 “웃어”라고 뱉으며 친근한 모습을 보여줬으며, 이를 지켜본 레이디 제인은 “고승우는 100% 러브캐처다. 저게 콘셉트면 말이 안된다”고 혀를 내둘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방송에서 서로의 호감을 확인했던 이채운-한초임은 정장을 입고 고급 세단에 앉아 관능적인 표정을 보여줬고 한초임은 이채운 위에 올라가는 과감한 포즈까지 취해 모두를 놀라게 한 가운데 황란-이홍창 커플은 이홍창의 적극성과 황란의 다소 경직된 백허그로 눈길을 끌었다.
이민호-김지연은 침대 위에서 편안하면서도 조금은 야릇한 느낌으로 화보 촬영에 임했고 김지연은 포토그래퍼의 요구에 이민호의 품에 안기기까지 해 이를 지켜보는 왓처들은 “갑자기 이게 뭐냐” “대박이다” “저 표정을 좀 봐라”라며 예상치 못한 김지연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특히, 최종 우승은 지난 방송에서 호감도 0표를 기록했던 김성아-오로빈 커플이 차지한 가운데 그들은 미리 포즈를 구상하는 열의를 보여줬고 초 밀착 포즈에 이어 수영장 안으로 함께 들어가는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줬다. 그리고 최종 우승을 거머쥐어 다른 캐처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진정한 사랑을 목적으로 온 '러브 캐처'들과 그사이 숨어있는 거액의 상금 5000만원을 목적으로 온 '머니캐처'가 매혹적인 심리 게임을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는 Mnet '러브캐처'는 오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