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는 '동원참치'만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의 물량을 30% 확대 운영한다.
한 캔(135g)에 성인 단백질 일일 권장량(55g)의 절반 수준인 25g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고단백 '라이트 스탠다드'를 비롯해 부재료와 함께 다양한 맛을 구현한 가미참치(고추·야채참치 등), 참기름으로 맛을 내 밥에 바로 먹기 좋은 '동원맛참' 등을 조합한 다양한 참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참치 부위 중 단 1%뿐인 뱃살만 담은 '참치뱃살 명작세트'도 이번 추석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BTS 진 슈퍼참치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가성비 높은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속형 종합선물세트도 30% 이상 물량을 확대했다.
동원참치, 리챔 등 스테디셀러 품목에 참치액, 요리유, 소금 등 활용도 높은 각종 조미료를 함께 구성한 종합선물세트를 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였다. 대표 제품으로는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참치액, 참기름, 건강요리유로 구성된 '동원 프리미엄 60호'가 있다.
제주도와 손을 잡고 준비한 '양반 제주 톳김 세트'도 첫 선을 보인다.
동원F&B는 지난 1월 제주도와 '제주 수산물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반 제주 톳김 세트'는 양 기관이 맺은 업무 협약의 결실로, 제주도의 해녀가 직접 채취한 제주산 톳을 활용해 만들었다.
브랜드 콜라보 제품도 마련했다. B2B 종합식품 계열사 동원홈푸드의 저당·저칼로리 소스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과 손을 잡고 '비비드키친 스페셜 3호'를 출시했다. 비비드키친의 대표 제품 '저칼로리 스윗칠리·치킨양념 소스'와 함께 동원F&B의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리챔 오리지널 등으로 구성했다.
지속가능한 소재로 만든 친환경 선물세트도 지속 운영한다. 100% 종이로 만든 올페이퍼 패키지(All Paper Package) 선물세트가 대표적이며, 멸균팩을 재활용해 만든 상자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직물 가방을 조합한 '올-리사이클드 패키지(All-Recycled Package)도 첫 선을 보인다.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은 추석을 맞아 오는 7일까지 '동원 선물세트' 100여 종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원몰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월, 수, 금요일 오전 10시마다 새로운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도 운영한다.
동원F&B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 환경에 맞춰 제품 구성, 포장 등을 새롭게 한 선물세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