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제주 신라호텔·서울 드래곤시티
이색 미식·시즌 테마 프로모션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점심 한정 미식 뷔페를 운영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여름 휴가철 숙박 고객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호텔 서울, 일본 파티시에 '고야마 스스무' 팝업스토어 개최
롯데호텔 서울이 일본의 유명 파티시에 '고야마 스스무(Susumu Koyama)'와 함께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식품관과 호텔에 위치한 델리카한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교토 출신 고야마 스스무는 프랑스의 권위 있는 초콜릿 협회인 'C.C.C(Cacao and Chocolate Culture Association)' 주최 대회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파티시에다.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케이크 3종, 디저트 7종, 베이커리 5종 등 총 15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스페셜 롤 케이크는 사전 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13일부터 롯데백화점몰을 통해 온라인 예약을 접수하고 있으며 희망 방문일과 픽업 장소를 선택해 지정일에 수령하면 된다.
◆제주신라호텔 '별' 테마 추(秋)캠핑 상품 선보여

제주신라호텔이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별'을 체험하는 가을 캠핑 상품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이번 가을 시즌 가족이 함께 하는 캠핑 상품을 △별을 관측하고 △별 모양 피자를 만들어 먹는 '별' 테마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시즌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캠핑 모먼츠(Camping Moments)'는 온 가족이 따로 또 같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이는 호텔 셰프와 함께 별 모양의 피자를 만들고, 레저 전문가와 별 관측 체험을 한다. 그 동안 부모는 여유롭게 치맥(치킨과 맥주)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별 테마의 '캠핑 모먼츠' 혜택을 포함한 동명의 객실 패키지도 함께 출시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캠핑 모먼츠(성인 2인, 소아 1인) 혜택이 포함되며, 10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아시안 테이블(Asian Table)' 세미 뷔페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아시아 미식 세미 뷔페 '아시안 테이블(Asian Table')을 새롭게 선보인다.
호텔 20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는 한국, 일본,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각국의 대표 요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한 테이블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세계 3대 명차로 불리는 딜마(Dilmah) 티와 민물 가재 구이가 테이블 서비스로 제공된다.
샐러드 코너에서는 △타이 비프 샐러드 △베트남 토마토 샐러드 △쏨땀 △얌운센 △오징어 갓 장아찌 샐러드 등 아시아 각국의 샐러드를 만나볼 수 있다.
핫 메뉴 코너에서는 △중식 야채 볶음 △베트남 쌀국수 △탄탄면 △에그누들 팟타이 △나시고랭 △흑후추 스테이크 △돼지목살 구이 등 요리가 준비된다. 여기에 참치롤과 스시를 포함한 일식 메뉴도 마련됐다.
'아시안 테이블(Asian Table)'은 오는 18일부터 월~금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운영되된다.
◆서울드래곤시티, 다이닝 메뉴·굿즈 이벤트 진행

먼저,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CABANA CITY)'에서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즐기기 좋은 런치 세트부터 무제한 생맥주와 함께 즐기는 바비큐 요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마련했다. 물놀이 후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디너 세트 등과 함께 구성한 패키지도 선보인다.
숙박에 상관없이 호텔 방문객 대상으로 자체 캐릭터 '드라코'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서울드래곤시티 SNS 채널 팔로우 등 단계별 미션을 완료하면, 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태닝 드라코' 띠부씰을 증정한다.
5종을 모두 모은 고객은 비치백과 비치타월 등으로 구성된 '베이비 드라코' 굿즈 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세트를 SNS 채널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호텔 숙박권 및 '푸드 익스체인지' 식사권 등 경품도 제공한다.
'그랜드 머큐어' 1층 로비와 3층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URBAN OASIS : 조형의 휴식'을 주제로 한 감각적인 작품 전시를 진행한다. 총 8인의 작가가 선보이는 다양한 조형물이 공간 곳곳에 배치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