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카드 디지털 콘텐츠 앱 ‘다이브’, 롯데물산 웹진 ‘깁’과 같이 최근 다수의 기업들이 제공하는 디지털 콘텐츠의 붐에 힘입어 발간된 이번 웹매거진은 매월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웹진이 기존 디지털 콘텐츠와 차별화 된 점이라고 하면 우선 매주 수요일마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수요쿠폰’을 꼽아볼 수 있다.
속초 요트투어 이용권, 제주 본태박물관 입장권 등 리조트 인근 여행지의 풍성한 혜택을 담은 쿠폰으로 해당 지역 방문을 계획 중인 예비 여행자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또한 수많은 광고로 덮인 여행 정보의 홍수에 지친 이들을 위해 현지 주민이기도 한 직원들이 실제로 이용하는 맛집이나 카페 등 여행의 노하우를 제공하는 ‘트래블위드어스’ 섹션도 이용해볼 수 있다.
더불어 롯데리조트 실투숙객 관광 선호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별 맞춤형 여행정보를 순위별로 지도에 구현한 ‘트래블그라피’ 기능도 주목해볼 만하다.
이 외에도 전문 여행작가들이 집필한 ‘커버스토리’ 콘텐츠를 매월 확인할 수 있으며, 10월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웹매거진 론칭 기념 이벤트를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오픈 되는 수요쿠폰 알림을 신청하면 자동적으로 이벤트가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및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