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5.01(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스포츠
나이키, ‘RUN IT 뮤직비디오 2.0 캠페인’...셀럽과 참여자가 만드는 '힙합 뮤직비디오'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나이키 코리아가 유명 셀럽과 참여자가 함께 힙합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RUN IT 뮤직비디오 2.0 캠페인’을 진행한다.‘RUN IT 뮤직비디오 2.0 캠페인’은 나이키가 지난 1월, 박재범과 함께 제작한 뮤직비디오 ‘RUN IT’을 활용한 스핀오프 캠페인이다. ‘RUN IT’ 제작 당시 쇼미더머니 6 준우승자 우원재와 래퍼 제시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인기 힙합 프로듀서 그레이가 제작을 맡았다. ‘RUN IT 뮤직비디오 2.0 캠페인’ 제작은 참여자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나이키 닷컴’로 전송한 영상을 사용해 이루어진다. 참여자 영상은 스포츠 종류에 상관없이, ‘가장 멋진 스포츠 플레이, 장면’을 담은 30
정백희 기자
2018-02-15
프로축구연맹 K리그, 축구 산업 아카데미 9기 모집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 프로축구연맹(K리그)에서 대한민국 미래 축구 산업에 종사할 지망생들을 위한 축구 산업 아카데미 9기를 모집한다. 축구 산업 아카데미는 연맹이 지난 2013년 개설한 스포츠산업 교육과정으로, 프로스포츠 중 최초로 설립됐다. 8기까지 진행돼 현재 300여 명에 가까운 수료생을 배출해왔다. 2013년 처음 문을 연 축구 산업 아카데미 1기 당시에는 30명 정원에 958명의 지원자가 몰렸다. 소량의 수강료로 약 15주간 축구 산업 마케팅, 스포츠 시장, 중계 시장, 국제-해외리그 분석, 현장실습 등 다채로운 교육과정을 통해 수료 직후 축구 산업에 종사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한다. 현역에서 종사하는 전문가를 초빙해 강
정백희 기자
2018-02-14
대한축구협회,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과 F조 경쟁국 베이스 캠프 공개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 대한축구협회(이하 KFA)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속한 F조 참가국들의 베이스캠프를 공개했다. KFA가 이번에 발표한 베이스캠프 위치는 지난 9일 국제 축구 연맹(이하 FIFA)이 발표한 2018 러시아 월드컵 참가국 32개국 베이스캠프 위치에 따른 것이다.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러시아 제2 도시인 상트페트르부르크를 베이스캠프로 삼는다. 상트페트르부르크는 6-7월에 평균 13-14°C 기온을 유지하는 곳이다. 월드컵 기간에 한국의 봄이나 가을 같은 쾌적한 날씨가 지속되는 만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월드컵 훈련과 연습 경기에 최적화된 곳이다. 러시아 프리미어리그의 강호 제니트 상트페테스부
정백희 기자
2018-02-14
아디다스, 2018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토너먼트 공인구 ‘FINALE KIEV’ 출시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 글로벌 스포츠 기업 아디다스가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열리는 2018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과 토너먼트에서 사용될 공인구 ‘FINALE KIEV’를 출시했다. ‘FINALE KIEV’는 우크라이나 키예프 NSC 올림피스키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인 2018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기념하기 위한 공식 공인구다. ‘FINALE KIEV’가 속한 ‘FINALE 시리즈’는 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의 공식 공인구로, 개최지와 개최국의 특성을 최대한 반영하는 공인구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17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사용된 ‘FINALE CARDIFF’는 개최지인 카디프와 웨일즈를 나타내기 위해, 웨일즈의 상징인 용과 붉은색, 카디
정백희 기자
2018-02-14
[평창동계올림픽 AZ ②] 파워 이슈로 보는 평창 동계 올림픽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대한민국에서 30년 만에 열리는 올림픽,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이 개막했다. 모스크바보다 추운 겨울 날씨에도 올림픽에 도전하는 선수들의 열기와 관중들의 뜨거운 관심은 사그라들 기미가 없다.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을 '더 뜨겁게' '더 열정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올림픽을 즐기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평창 동계 올림픽 POWER ISSUE'를 준비했다. 1. 스노보드 - ‘왕좌의 게임’스노보드 종목은 동계 올림픽에서 많은 인기를 끄는 종목이다. 스노보더들이 많은 20-30대에 두터운 팬층이 형성돼있다. 스노보드에서도 가장 눈길을 끄는 종목은 하프파이프 종목이다. 하프파이프는 관을 반으로 갈라놓은 듯한 슬로
정백희 기자
2018-02-13
밀레, 고기능성 제품 선보이는 엠프로 라인의 신상품 ‘핼리 재킷’ 출시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ILLET)가 전문가급 테크 웨어를 선보이는 ‘엠프로(MPRO)’ 라인의 첫 신상품 ‘핼리 재킷’을 출시했다. 엠프로 라인은 소재, 핏, 디자인 등 아웃도어 의류의 필수적인 요소에서 한 단계 진보된 첨단 테크 웨어를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밀레는 97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담은 고기능성 제품으로 아웃도어 마니아를 만족시킨다는 포부다.밀레 핼리 재킷은 밀레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드라이엣지(Dry Edge)’ 3L 소재를 사용해 완벽한 방수·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극한의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대응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드라이엣지란 물방울 보다 작지만 수증기보다
정백희 기자
2018-02-13
나이키 ‘리액트 폼’ 아이디어 스케치 영상 ‘Reacting to Athletes’ 공개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 글로벌 스포츠기업 나이키가 새로운 쿠셔닝 플랫폼 ‘Epic React Foam(이하 리액트 폼)’의 아이디어 스케치 영상 'Nike Epic React : Reacting to Athletes'을 공개했다. 'Nike Epic React : Reacting to Athletes' 영상은 리액트 폼 러닝화를 신고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과 리액트 폼의 아이디어 스케치를 재밌게 표현한 내용이 함축돼 있다. 기존 리액트 폼 광고를 효과적으로 압축해 짧은 시간에 파악할 수 있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리액트 폼의 디자이너인 어네스트 킴의 막간 코멘트도 삽입됐다.나이키는 리액트 폼이 가진 느낌을 소비자와 러닝 마니아들이 최대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광고 영상을 제작하
정백희 기자
2018-02-13
동부대우전자, 스포츠 마케팅으로 프랑스 현지 사로잡는다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동부대우전자가 프랑스에서 지속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프랑스 내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꾀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핸드볼 경기 '핸드 스타 게임(HAND STAR GAME)’ 2016-17시즌부터 3회 연속 메인 스폰서로 참여 중이다. 지난 10일 진행된 '핸드 스타 게임'은 프랑스 전역에서 온 1만 2,000여 명의 관객들이 관람했다. 동부대우전자는 프랑스 국민 스포츠인 핸드볼에 대한 스포츠 마케팅을 계속해서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동부대우전자는 라디오, 경기장 내외 광고를 통해 기업 브랜드를 노출하며 현지 스폰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핸드 스타 게임 2018’에 참가한 올스타 선수들은 동부대우전
정백희 기자
2018-02-12
파타고니아, 2018 S/S ‘블랙홀 백’ 패밀리 컬렉션 출시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Patagonia)가 2018 S/S 블랙홀 백(Black Hole™ Bags) 패밀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블랙홀 백은 파타고니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가방이다. 클라이밍, 서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수많은 장비를 손쉽게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홀이라는 이름은 ‘행성을 흔적 없이 삼키는 블랙홀처럼, 많은 짐과 장비를 담는 가방’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이번 블랙홀 백 패밀리 컬렉션은 클래식 시리즈부터 라이트웨이트, 큐브까지 소재와 사이즈를 달리해 블랙홀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블랙홀 클래식 시리즈는 폴리에스터 립스탑(Polyester Ripstop)
정백희 기자
2018-02-12
리버풀, 사우스햄튼에 2-0 승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맹추격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 리버풀이 사우스햄튼에 2-0 승리를 거두면서, 리그 3위를 유지함과 동시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승점 차를 2점으로 좁혔다.◇ 리버풀, 2위 보인다...부상자 복귀도 호재. 사우스햄튼, 무색무취... 강등권 추락리버풀은 이번 승리로 리그 3위를 유지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앞선 뉴캐슬과 경기에서 1-0 패배를 기록하며, 리버풀은 현재 2위를 눈앞에 바라보고 있다. 승점 2점은 리그 막바지에서 크게 의미 있는 차이가 아니다. 얼마든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뉴캐슬 같은 이변이 존재할 수 있다. 물론 리버풀도 방심할 수 없지만, 리버풀의 최근 경기력과 기세는 리그 최고 수준이다. 강팀과 경기에서도 좋은
정백희 기자
2018-02-12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재계뉴스
삼성생명, 1분기 DB형 퇴직연금 수익률 1위
KB국민카드, 외국인 체크카드 이용 고객 6년새 46% 늘어
대한항공, 봄맞이 제주행 마일리지 특별기 운영…항공편 관심도↑
LG전자, 2025년형 LG QNED TV 본격 출시…상품 관심도 급증
KB손해보험, 4종 신설 특약 6개월 배타적사용권 획득
삼성화재, 중소기업 대상 국문 사이버보험 출시
빅데이터 라이프
1
'황올·신메뉴' 잇단 호평 'BBQ' 올 1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BHC 뒤이어
2
차세대 도료 개발 '한화오션' 1분기 상장 조선업 중 관심도 1위…HD현대중공업 뒤이어
3
KT&G, 최근 한달간 건기식 브랜드 중 온라인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깨끗한나라, 1분기 온라인 관심도 1위…한솔제지 2위 차지
5
"제품들 맛있다" 호평 'hy' 1분기 유제품업계 관심도 1위…빙그레·서울우유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관절 부담 줄이는 안전한 '등산법' 필요
기업집단 빅데이터
1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2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56.17% 상승"
4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현대차 뒤이어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