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RUN IT 뮤직비디오 2.0 캠페인’...셀럽과 참여자가 만드는 '힙합 뮤직비디오'

정백희 기자

2018-02-15 13:32:57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 나이키 코리아가 유명 셀럽과 참여자가 함께 힙합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RUN IT 뮤직비디오 2.0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박재범 'RUN IT' 공식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박재범 'RUN IT' 공식 뮤직비디오 캡처)


‘RUN IT 뮤직비디오 2.0 캠페인’은 나이키가 지난 1월, 박재범과 함께 제작한 뮤직비디오 ‘RUN IT’을 활용한 스핀오프 캠페인이다. ‘RUN IT’ 제작 당시 쇼미더머니 6 준우승자 우원재와 래퍼 제시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인기 힙합 프로듀서 그레이가 제작을 맡았다.

‘RUN IT 뮤직비디오 2.0 캠페인’ 제작은 참여자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나이키 닷컴’로 전송한 영상을 사용해 이루어진다. 참여자 영상은 스포츠 종류에 상관없이, ‘가장 멋진 스포츠 플레이, 장면’을 담은 30초 이내 영상이면 무엇이든지 가능하다.

‘RUN IT 뮤직비디오 2.0 캠페인’에 선정된 영상은 ‘RUN IT 뮤직비디오 1.0’에 참여한 심석희, 한현민, 박지성 등 유명 셀럽의 영상과 함께 혼합돼 3월 2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2월 20일 오후 7시까지이며,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 관련 동영상 : 박재범 Jay Park - RUN IT (Feat. 우원재 & 제시) (Prod. by GRAY) Official Music Video


정백희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