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크러스트 피자 3종으로 대세 굳히기
㈜오뚜기가 도우 끝까지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크러스트 피자’ 3종을 선보이며 점유율 확대에 힘을 싣는다. 신제품은 ▲ 갈릭고르곤졸라 치즈크러스트 피자 ▲ 페페로니디럭스 치즈크러스트 피자 ▲ 시그니처익스트림 콘크러스트 피자 3종이다. 국내 냉동 피자 시장은 2020년 전년 대비 30% 증가한 920억 원을 기록했고, 올해도 1분기 매출 243억 6,500만 원을 달성하며 호조세다. 이 가운데 오뚜기는 냉동피자 시장 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하며 경쟁 브랜드들과의 격차를 크게 벌리고 있다. 신제품 3종은 20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도우 끝에 체다 치즈, 스위트콘 크림 등을 가득 채워 피자 엣지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소스를 기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9
오뚜기, 크러스트 피자 3종 대세 굳히기
㈜오뚜기가 도우 끝까지 즐길 수 있는 ‘크러스트 피자’ 3종을 선보이며 점유율 확대에 힘을 싣는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갈릭고르곤졸라 치즈크러스트 피자 ▲페페로니디럭스 치즈크러스트 피자 ▲ 시그니처익스트림 콘크러스트 피자 3종이다. 국내 냉동 피자 시장은 2020년 전년 대비 30% 증가한 920억 원을 기록했고, 올해도 1분기 매출 243억 6,500만 원을 달성하며 호조세다. 이 가운데 오뚜기는 냉동피자 시장 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하며 경쟁 브랜드들과의 격차를 크게 벌리고 있다. 신제품 3종은 저온 숙성한 도우 끝에 체다 치즈, 스위트콘 크림 등을 가득 채워 피자 엣지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소스를 기존 대비 최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9
LG생활건강, 2021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스테인드 글라스처럼 빛나는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을 7월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은 햇빛에 따라 아름다운 빛의 컬러를 만들어내는 스테인드 글라스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패키지에 화려한 스테인드 글라스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풍부한 빛의 레이어가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3종으로 구성하여 여름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루미레이어 크림’은 풍부한 수분감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VDL의 스테디셀러 톤업 크림이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구현하여 입체감 있는 페이스라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9
하이트진로, 발포주 No.1 필라이트 누적판매 12억캔 돌파
국내 발포주 시장 No.1 브랜드 필라이트가 치열한 가정 주류시장에서 뛰어난 가성비와 품질력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말도 안되게 공들여 만든 상쾌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메가브랜드로 성장한 필라이트가 누적판매 12억캔을 돌파하며 발포주 시장 확대를 이끌고 있다고 29일 밝혔다.2017년 4월 25일 처음 출시한 후 1525일(6/27 기준)만에 약 12억 1500만 캔 판매를 돌파했으며, 이는 1초에 9캔 꼴로 판매된 셈이다. 최근 2년 3개월 동안 7억 캔을 판매했는데, 출시 초기 무서운 성장세로 2년만에 5억캔을 판매한 때와 비교해도 1.2배 빨라진 속도다.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가정 시장 경쟁이 보다 치열해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9
스타벅스, '바밀카쿠 프라푸치노'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올해 개점 22주년을 맞아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로 만든 음료인 ‘바밀카쿠 프라푸치노’를 29일부터 7월 12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일부 미판매 매장 제외)‘바밀카쿠 프라푸치노’는 지난 5월 약 2주간 진행했던 대고객 음료 개발 이벤트인 ‘YES or NO 프라푸치노’ 이벤트를 통해 탄생한 음료로, 약 50만명의 고객이 참여해 1단계부터 7단계까지 각 단계마다 제시된 2~3개의 보기 중 직접 원하는 레시피를 선택하여 완성되었다. ‘바밀카쿠 프라푸치노’는 부드러운 커피와 밀크 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맛에 초콜릿 칩 쿠키가 콕콕 씹히는 재미를 더한 음료다. 1단계 커피, 2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9
샤인앤샤인, ‘오엘 판타스틱 프루트 럭키 세븐데이즈 마스크팩’ 출시
바이오벤처기업 ㈜샤인앤샤인(대표 백소영)가 “자사 특허성분 진세노사이드와 과일추출물을 융복합해 제작한 마스크팩 7종 세트‘오엘 판타스틱 프루트 럭키 세븐데이즈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오엘 판타스틱 프루트 럭키 세븐데이즈 마스크팩’ 은 특허 성분인 진세노사이드와 7가지 과일성분을 함유해 일주일 동안 매일 각기 다른 스킨케어를 할 수 있어 마스크팩의 효과가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1일차에는 ‘동안박사 레몬’ 팩으로 ‘각질관리’를 먼저 한 뒤, 2일차에는 ‘알로하 알로에’ 팩으로 ‘피부진정’을 하고, 3일차에는 ‘잠수부 오이’ 팩으로 ‘수분충전’, 4일차에는 ‘합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9
대상 청정원, 해산물 가득 담긴 ‘햇살담은 어간장’ 출시
대상㈜ 청정원이 멸치, 홍게 등 바다 원료를 베이스로 만든 ‘햇살담은 어간장’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어간장은 여러 해산물과 소금을 함께 숙성·여과시켜 만든 액체 조미료다.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고, 요리에 깊은 풍미를 내기 때문에 고급 식재료로 알려져 있다.대상㈜이 새로 출시한 청정원 ‘햇살담은 어간장’은 어간장 특유의 진한 풍미를 살리기 위해 감칠맛의 주요 성분인 아미노산이 풍부한 멸치를 100% 자연 숙성해 사용했으며, 여기에 고급 어종인 홍게까지 더했다. 해산물 특유의 비린향은 줄이고 구수한 향과 깔끔한 맛만 남기기 위해, 전통적인 제조 방식 그대로 나무통에서 1년 이상 숙성한 후 숯을 활용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9
애경산업, 지역사회 청소년 ‘사랑의 도서기증’ 전달식 진행
‘사랑(愛)과 존경(敬)’의 기업 애경산업은 지난 28일 마포구에 소재한 서울하늘초등학교에서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위한 ‘사랑의 도서기증’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사랑의 도서기증 전달식은 지역사회의 아동 및 청소년에게 올바른 독서습관을 전파하기 위해 시작된 행사로 2014년에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했으며, 이날 애경산업은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하늘초등학교에 청소년이 꼭 읽어야 할 도서 1,000여권을 전달했다.애경산업은 구로구와 마포구 일대의 지역아동센터, 초·중·고등학교 등을 대상으로 필요한 도서를 직접 취합, 구매해 현재까지 총 5,000여권을 기증했다.이번 전달식에는 애경산업 송기복 상무, 서울하늘초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9
동아오츠카, 제16회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유소녀 농구클럽 최강전 시상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의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26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홍천군 구민체육센터와 홍천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6회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유소녀 농구클럽 최강전 ‘W-챔프’(Champs)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2019년 12월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재개된 이번 대회에는 초등 저학년부 6개 팀과 초등 고학년부 8개 팀, 중등 1학년 부 5팀 등 총 19개 팀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승부를 겨뤘다. 총 6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으며 △초등 저학년부 우승팀 우리은행, 준우승팀 신한은행 △초등 고학년부 우승팀 수원W, 준우승팀 삼성생명 △중등 1학년 부 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 나선다
코웨이가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를 앞세워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마케팅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서고 있다. 디지털 콘텐츠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동시에 호텔 등 프리미엄 공간에서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해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코웨이는 지난 4월 말 노블 공기청정기 출시 이후 다양한 광고 캠페인 및 라이브커머스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온라인 소통 채널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특히 글로벌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 시리즈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총 8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최근에는 디지털 광고 3편을 새롭게 공개해, 다양한 실내 오염 상황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이전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