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제일제당, 올림픽 국가대표 응원 나선다
CJ제일제당이 '비비고'와 '고메' 브랜드를 앞세워 2020 도쿄 올림픽대회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비비고’ 브랜드는 ‘국가대표 정성차림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 ‘비비고가 소비자들과 함께 정성을 담아 대한민국 대표선수들을 응원한다’는 주제로, 올림픽 개막 전부터 폐막까지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CJ제일제당은 선수들이 대회기간 중 일본 현지에서 한식으로 든든한 한 끼를 챙겨 먹을 수 있도록 비비고 육개장, 햇반 등으로 구성된 ‘비비고 정성차림 세트’와 고메 프리미엄 피자, 고메 중화 간편식 등 고메 제품들을 국가대표 선수촌에 전달하기도 했다.CJ제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16
올리브영, 온라인몰서 ‘힐링 상품’ 최대 50% 할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힐링로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의 콘셉트는 ‘힐링으로 떠나는 여행’이다. 최근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된 데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도 격상하면서, 집에서 편안하게 힐링을 즐기려는 집콕족을 위해 ▲홈트/마사지 ▲뷰티툴 ▲리빙/홈 ▲여행 소품 등 네 가지 주제에 맞춰 약 230개의 상품을 제안한다.올리브영 관계자는 “집콕을 즐기는 트렌드가 어느 때보다 일상화된 만큼, 집에서도 여행을 떠난 것 같은 힐링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힐링 상품과 함께 일상 속에서 활력과 재충전의 시간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16
파스퇴르 아이생각, 전복 보양 이유식 체험단 프로모션 진행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베이비푸드 브랜드 ‘아이생각’의 보양 이유식 신제품 10종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체험단 신청은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파스퇴르 아이생각은 완도산 전복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무항생제 한우와 무항생제 닭가슴살을 곁들인 식단을 선보였다. 또한 국내산 유기농 쌀과 국내산 버섯 및 채소 등 다양한 재료로 구성한 메뉴도 함께 운영 중이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무더위에 평소보다 쉽게 지치는 아이를 위해 보양식을 고려하고 있다면 전복 보양 이유식은 대안이 될 것”이라며 “전복이 들어간 다양한 메뉴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16
메디우스, LG유플러스와 모바일 건강검진 제휴 서비스 체결
메디컬 SNS 플랫폼 메디우스(MEDIEUS)가 LG유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모바일 건강검진 서비스 지원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하는 모바일 건강검진 서비스는 LG유플러스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출시한 ‘U+우리가게패키지’의 제휴 서비스의 일환이다. LG유플러스는 소상 공인 사장님들이 본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건강검진 및 헬스케어 서비스(메디우스), ▲세무(세친구), ▲매출관리(캐시노트), ▲구인(알바천국), ▲금융(삼 성카드), ▲배달(배달의민족), ▲렌탈(LG전자), ▲방제 및 청소(토마토세븐), ▲식자재 비용 관리(도도카트) 등 총 9개 분야의 기업과 제휴를 맺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16
LG생활건강, 생활용품대리점 코로나19 재난지원금 지급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영환경이 악화된 전국 생활용품대리점에 총 5억2200여만원의 재난극복지원금을 지급한다고 15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코로나19 고통 분담 차원에서 이달 중으로 생활용품대리점 1개점 당 100만원의 재난극복지원금을 지급한다. 현재 LG생활건강과 거래를 하고 있는 생활용품대리점은 전국 116개점으로, 총 1억1600만원이 지원된다.LG생활건강은 이와 별도로 생활용품대리점에 근무하는 직원에게 1인당 40만원, 총 1억3100여만원의 인건비도 지원한다. 아울러 생활용품대리점의 쉽고 편리한 영업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스마트 단말기도 제공한다. 단말기 구매 비용은 총 2억7500만원으로, 8월 중으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15
식품·외식업계, 비대면 서비스 위해 무인화 전환 박차
감염병 사태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이 최고단계인 4단계로 격상된 가운데 유통·외식업계가 비대면 서비스를 위해 갖가지 무인화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 새로운 트렌드에 적응 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다는 기대감에서다.14일 식품·외식업계에 따르면 아워홈이 식·음서비스 전반적으로 로봇 도입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에 있던 직원들의 인력과 로봇과의 협업으로 근무 환경 개선과 효율성을 챙기고 비대면 고객 응대 또한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아워홈은 지난 3월 충북 충주에 골프리조트 일레븐CC 식음시설 내 비대면 서비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서빙로봇을 도입했다. 서빙로봇은 실내 자율주행 및 장애물 회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14
롯데푸드, 신입사원 채용 진행
롯데푸드㈜는 18일까지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모집직무는 ▲경영지원, ▲마케팅, ▲기술, ▲영업관리, ▲생산관리, ▲품질관리 총 6개 직무다.신입사원 지원서 접수기간은 7월 18일 23시까지다. 지원자격은 2021년 8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및 21년 8월 졸업예정자다. 해외 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남성은 병역필 혹은 면제자의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해 우대한다. 직무별 자격 요건은 채용 공고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전형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인적성진단(L-TAB, 온라인진행), ▲면접전형(역량/PT/인성), ▲평판조회 및 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14
오비맥주, 파업 여파로 편의점 물량공급 비상
맥주성수기를 맞아 각 맥주시장의 가격경쟁이 치열하게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오비맥주가 물량 공급에 비상이 걸렸다.오비맥주는 '버드와이저'를 비롯한 오비맥주 제품들의 편의점 발주가 일시적으로 중단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노사와 임금교섭 협상이 결렬되면서, 최근 파업으로 인해 생산 물량이 감소했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재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격상되면서 '홈술족'의 주요 구매처인 편의점 물량 공급 차질에 여파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이천·광주공장 소속 한국노총 전국화학노동조합연맹 오비맥주노동조합과 청주공장이 소속된 민주노총 전국화학섬유식품산업노조 오비맥주지회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14
LG생활건강, 세계 1위 살충제 에프킬라 모델 가수 '박군'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세계 1등 살충제 브랜드 ‘에프킬라’의 모델로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박군의 강인하지만 대중적인 이미지를 통해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 효과를 소비자에게 홍보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2019년 7월 SC존슨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에프킬라, 지퍼락, 그레이드 등 국내에서 판매되는 생활용품의 유통을 전담하고 있다. 특히 60년 전통의 에프킬라는 전세계 살충제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닐슨, 제조사 기준 2019년 3월~2021년 2월 106개국)로 자리매김했다. LG생활건강은 국내에 유통되는 에프킬라 전제품을 홍보할 모델로 트로트 가수 박군을 선정했다. 박군은 다양한 방송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14
제이엘케이, '한일네트웍스'와 MOU 체결
제이엘케이는 이번 달 13일 제이엘케이타워에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공지능 기술 활용을 위한 상호협력 강화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제이엘케이는 이번 협력을 통해 우선적으로 콜센터에 인공지능 서비스를 접목하여 비용 및 효율에서 큰 효용성을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그외 영업, 마케팅, 연구 활동 등 인공지능을 활용한 다양한 사업분야 추진에 더욱 속도를 낼 전망이다. 이번 협력 강화는 ▲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컨택센터 솔루션 고도화 ▲ 인공지능을 활용한 다양한 분야 사업 추진 (영업, 마케팅, 연구 활동 포함) ▲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 통한 사업 활성화 등 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14
이전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