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뚜레쥬르, ‘요술카레빵’ 출시…카레부부와 협업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24일 한국인이 사랑하는 장수식품 ‘카레’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간편한 식사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밥 대신 빵’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뚜레쥬르가 카레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조리빵 ‘요술카레빵’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8년간 아내 표 카레 2천 그릇을 먹었다고 밝히며 ‘카레부부’라는 별명을 얻은 개그맨 김재우·조유리 부부와 협업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유쾌한 결혼생활기를 통해 팔로워 211만 명의 ‘SNS 대통령’으로 등극한 카레부부의 캐릭터를 세계관으로 확장한 이색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카레의
정민기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4
빙그레 끌레도르 클린라벨, ‘라방’으로 伊브랜드 미주라 만난다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가 이태리 웰니스(Wellness) 브랜드 미주라와 합동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8월 27일 11시 티몬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서수경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진행할 이번 콜라보 방송은 신제품 끌레도르 클린라벨과 미주라의 통밀 토스트를 주요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 방송은 두 제품 간의 컨셉과 브랜드 지향점이 유사한 데서 착안해 기획되었다. 끌레도르 클린라벨은 제품의 브랜드명처럼 유화제, 증점제, 합성향료를 빼고 100% 국내산 우유를 사용한 클린라벨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다. 1974년 약국에서 시작한 미주라 역시 통밀과 고식이섬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4
BBQ치킨_제너시스BBQ, 23일부터 6일간 '청년 스마일 프로젝트' 1기 교육 시작
국내 최대 치킨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는 23일부터 '청년 스마일 프로젝트' 1기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제너시스BBQ그룹 윤홍근 회장은 23일부터 교육에 참가한 ‘청년 스마일 프로젝트’ 1기 30팀을 대상으로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으니, 열정과 간절함을 가지고 즐기고 멋지게 도전해 성공하셔서 경제적 자립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좋은 모범이 되어달라”고 강조했다.지난 7월부터 제너시스BBQ가 추진해온 총 200억원 규모의 청년지원프로그램인 ‘청년 스마일 프로젝트’가 지난 23일 1기(30팀)의 교육을 시작으로 첫 걸음을 내딛었다. 첫 교육이라 상기된 얼굴로 참가한 1기 교육팀들은 윤홍근 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4
삼양바이오팜USA, 베일러 의과대학 이현성 박사와 연구 협력 약속
삼양바이오팜USA(이현정 대표)는 면역항암 신약 후보물질의 작용 기전을 밝히기 위해 베일러 의과대학 이현성 박사와 3년간 전략적 연구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현성 박사는 베일러 의과대학(Baylor College of Medicine)의 외과 조교수이자 시스템 종양 면역학 연구소(Systems Onco-Immunology Laboratory, SOIL) 소장이다.이번 연구 협력에 따라 이 박사는 삼양바이오팜USA의 면역항암 신약 후보물질인 ‘에스와이비-010(SYB-010)’의 작용 기전을 연구하고, 삼양바이오팜USA는 연구비 지원 등 이 박사의 연구를 후원한다. SYB-010은 삼양바이오팜USA가 연구 중인 대표적인 면역항암 신약 후보 물질로, 종양미세환경의 면역 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4
삼양식품 김정수 총괄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삼양식품은 김정수 총괄사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4일 밝혔다.김정수 총괄사장은 포스코건설 한성희 대표의 지명으로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다.‘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가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안에서 발생하는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안전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김정수 총괄사장은 삼양식품 본사에서 캠페인 슬로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챌린지에 참여했는데, 이 슬로건은 어린이 교통사고 중 빈번하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4
동원산업, 100만원 참치회 세트 ‘동원 북대서양 참다랑어 명품 세트’ 사전 예약 완판
동원산업(대표 이명우)이 추석을 맞아 국내 최초로 선보인 ‘동원 북대서양 참다랑어 명품 세트’가 사전 예약 개시 하루 만에 완판됐다고 24일 밝혔다. 동원산업이 2016년 국내 최초로 조업에 성공한 자연산 북대서양 참다랑어는 전세계에서 잡히는 참다랑어 중 0.4%에 불과할 정도로 희소가치가 높아 일반 횟감인 지중해 양식 참다랑어의 1.5배 가격에 판매되는 최고급 참치 어종이다. 10℃ 전후의 낮은 수온에서 체온을 유지해야 하므로 지방층이 두껍고, 육질도 단단해 일반 참다랑어보다 더욱 쫄깃하고 고소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동원산업은 지금까지 어획한 북대서양 참다랑어를 일본에 전량 수출해왔고, 일본 현지 횟집과 초밥집 등에 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4
GC녹십자의료재단, KNCV와 ‘결핵 치료 안전성 모니터링 강화’ 위한 파트너십 체결
GC녹십자의료재단(이사장 이은희)은 KNCV 결핵재단과 키르기스스탄 및 베트남에서의 '결핵(TB) 치료 안전성 모니터링 강화' 프로젝트 공동 진행을 골자로 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결핵 치료를 시작하는 환자의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혈액 검사와 같은 비세균 검사의 품질 관리를 목표로 한다. 의료 전문가들이 신뢰할 수 있는 안전 모니터링 시스템의 품질 향상을 통해 6개월에서 2년에 걸친 장기간의 결핵 치료 과정에 보다 나은 치료 결과와 환자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식은 8월 18일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며, 이은희 GC녹십자의료재단 이사장과 KNCV 소속의 무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bhc치킨, 올림픽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 서채현 선수에 격려금 전달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 서채현 선수에 격려금을 전달했다.bhc치킨은 23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bhc치킨 본사에서 올림픽에서 큰 활약을 보인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 서채현 선수에게 격려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격려금 전달식에는 서채현 선수를 비롯해 bhc치킨 박현종 회장, 임금옥 대표 등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이번 격려금은 올림픽에서 뛰어난 기량을 보인 서채현 선수의 선전과 비인기 스포츠 종목인 스포츠클라이밍의 발전과 국민적 관심을 위해 마련됐다.클라이밍 천재로 불리는 서채현 선수는 이번 올림픽 스포츠클라이밍 여자 콤바인에서 예선 2위로 결선에 진출해 대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매일유업, '제로투세븐'과 함께 출산육아 응원 기프트박스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과 함께 건강한 출산을 축하하고 행복한 육아를 응원하기 위한 ‘출산·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프트 박스는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의 아이와 엄마를 위한 영양 제품과 함께 제로투세븐의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의 2021 가을 신상품과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베스트셀러 제품까지 육아 필수템들을 담았다. 아이 개월 수에 따라 ‘출산축하 기프트 박스’와 ‘육아응원 기프트 박스’로 나뉘며 각각 5만원, 10만원 두 가지 금액대로 제품 구성을 달리했다. 출산·육아 기프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대상 디에스앤, ‘쌀롱드리 쌀가루 폼 클렌저’ 주요 뷰티앱 1위 기념 프로모션
대상그룹 계열사 디에스앤㈜의 유기농 쌀 비건 화장품 브랜드 ‘쌀롱드리’는 대표 제품인 ‘쌀가루 폼 클렌저’가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의 월간 랭킹 1위에 선정되고, 글로우픽 설문단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등 제품에 대한 관심과 호평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오는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파우더룸 랭킹은 이용자의 리뷰 평점과 게시물에 대한 호응도를 합산해 높은 만족도를 보인 제품을 1위로 선정한다. 쌀롱드리의 쌀가루 폼 클렌저는 파우더룸의 소비자들로부터 100% 유기농 쌀가루를 함유해 자극은 줄이고 보습력을 높였다. 또한, 글로우픽에서는 다양한 피부 타입으로 구성된 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이전
891
892
893
894
895
896
897
898
899
9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