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美 음식 전문지 ‘매쉬드’ BBQ 글로벌 성장세 보도"

심준보 기자

2022-02-16 09:44:50

BBQ치킨 "美 음식 전문지 ‘매쉬드’ BBQ 글로벌 성장세 보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는 "BBQ브랜드가 미국 인기 음식 전문지 ‘매쉬드(Mashed)’에 최근 한류 열풍과 함께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한국 브랜드로 소개됐다"고 16일 밝혔다.

‘스태틱 미디어(Static Media)’의 음식 전문지 매쉬드는 2천만명 이상의 월간 구독자 수와 100만명 이상의 SNS채널 구독자 수를 보유한 매체다.

매쉬드는 BBQ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최고의 맛과 퀄리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 이와 함께 현지화 전략으로 일궈낸 빠른 성장세를 주요 골자로 다루었다.

이 매체는 BBQ의 시그니처 황금올리브오일을 사용한 조리법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동시에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는 점과 프라이드치킨 외에 선택지가 넓지 않은 대부분의 미국 치킨 프랜차이즈와 달리 허니갈릭, 황금올리브와 반반, 소이갈릭 등 다양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점을 특징으로 꼽았다.

특히 타 치킨 프랜차이즈와의 차별성으로 트렌드와 지역에 맞춘 현지화 전략도 소개했다고 BBQ는 설명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