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유한양행, 고함량 활성 비타민 ‘메가300정’ 출시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최근 벤포티아민(비타민 B1) 300mg이 함유된 초고함량 활성 비타민 메가300정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유한양행은 ‘메가300정’ 출시를 통해 OTC 브랜드인 ‘메가트루’의 라인업을 추가 확장했다.메가300정은 벤포티아민(비타민 B1)이 국내 최대함량인 300mg, 비타민 B6가 일일 최대용량인 100mg이 들어있으며, 정제 사이즈가 작고 하루 한번 1정 섭취로 복용이 간편하고 120정 포장으로 출시 되어 4개월간 복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유한양행은 메가300정 출시를 통해 현재 레드오션인 비타민 B군 시장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비타민 B1은 비타민 A와 마찬가지로 성장과 발육에 필요하며 탄수화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6
아모레퍼시픽-용산 드래곤즈, 아동학대 예방 위한 ‘915 티셔츠 캠페인’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아동 학대 예방을 위한 캠페인 전개에 발걷고 나선다.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CJ CGV, 코레일네트웍스, HDC현대산업개발, HDC신라면세점, LG유플러스, 국민건강보험공단(용산지사), 숙명여자대학교, 용산구 자원봉사센터 등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 봉사활동 모임인 ‘용산 드래곤즈’는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징계권(민법 제915조) 폐지 알리기'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매년 아동학대가 증가 추세를 보이며 아동 존중 인식과 올바른 양육 문화를 위한 인식 개선이 필요한 상황에서, 민법 제915조 ‘친권자는 자녀를 보호 또는 교양하기 위하여 필요한 징계를 할 수 있다’는 조항이 지난 1월 폐지됨에 따라 이 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5
LG생활건강, 업계 최초 동반성장지수 7년 연속 ‘최우수’ 선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15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0 동반성장지수’ 에서 업계 최초로 7년 연속 ’최우수’를 획득했다고 밝혔다.동반성장지수는 동반성장위원회가 매년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로 평가하고 그 결과를 5개 등급(최우수·우수·양호·보통·미흡)으로 발표한다.LG생활건강은 화장품·생활용품 업계 중 최초로 7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지난해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상생 정책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생활용품대리점, 방문판매대리점, 화장품가맹점에는 운영자금과, 인건비, 월세 등을 지원했다.협력회사의 제조 혁신과 경영시스템 인증, 기술 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5
애경산업 "케라시스, 러시아서 인기…상반기 매출 전년 동기비 228%↑"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러시아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고, 그 결과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 기대비 228% 증가하는 성과를 얻었다고 15일 밝혔다. 코로나19가 발생하기 이전인 지난 2019년 상반기에 비해서도 120% 성장했다.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케라시스 클리닉 라인’이다. 손상·보습·탄력·두피 케어로 구성된 케라시스 클리닉 라인은 염색을 자주하는 러시아 소비자들이 모발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고, 손상된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줘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케라시스는 러시아 유통 채널인 ‘마그닛’(MAGNIT), 러시아 온라인쇼핑몰인 ‘와일드베리스’(W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5
피자헛, 모바일 상품권 판매 서비스 론칭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선물 수요가 많은 추석을 앞두고 자사 모바일 상품권 판매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피자헛은 캐시리스 사회와 코로나19로 인한 모바일·비대면 선물하기 등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존에 판매하던 지류 상품권 대신 해당 서비스를 시작했다. 피자헛 모바일 상품권은 1, 3, 5만원 금액권과 ▲리얼 하프앤하프 ▲블랙알리오스테이크 등 메뉴 교환권 1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상품권은 자사 홈페이지 및 공식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피자헛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된 상황 속에서 보다 더 편리한 방법으로 피자헛을 선물할 수 있도록 모바일 상품권을 론칭하게 됐다”며 “이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4
GC녹십자, 김지헌 사업개발본부장 영입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김지헌 사업개발본부장(임원)을 영입했다고 14일 밝혔다.김지헌 신임 본부장은 중앙대학교 약학대학에서 학사와 석사 학위를 취득한 약사 면허 소지자이다. 이후 종근당 및 한국로슈(Roche Korea) 등 제약사에서 사업개발 관련 업무를 담당했으며, 최근까지는 다국적 제약사 에자이(Eisai)의 한국 및 아시아 지역의 사업개발본부장(BD & Alliance Management Director)을 역임했다.GC녹십자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 전문성 강화를 위해 헬스케어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전문가를 영입했다”고 설명했다.김지헌 사업개발본부장은 앞으로 신약 파이프라인 확충 및 글로벌 협력 활동 전략
문기준 기자
2021-09-14
현대바이오랜드, 체지방 감소 ‘발효율피추출분말’ 개발 성공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헬스케어기업 현대바이오랜드는 자사가 개발한 ‘발효율피추출분말’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의 개별인정허가(제2021-4호)를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발효율피추출분말’은 밤 속껍질 활용해 체지방 감소 효과가 높은 폴리페놀 성분을 극대화시킨 새로운 천연물이다. 밤 속껍질은 동의보감에도 항산화, 항염 등의 효능이 언급되는 등 예로부터 위, 장의 기능증진 및 원기회복을 위해 활용되던 한약재다.현대바이오랜드는 이번 신소재 개발에 자사가 보유한 효모 균주를 활용해 폴리페놀 성분의 양을 증대시키는 ‘항비만 조성물 제조법 특허기술(등록특허 제10-1564825)’을 활용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4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 100% 당첨 이벤트’ 진행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는 ‘블랙티 앰플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블랙티 앰플 100% 당첨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100% 당첨 확률의 이벤트이며, 최소 1,000원부터 최대 ‘블랙티 앰플’ 본품 100%에 해당하는 금액까지 다양한 금액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본 이벤트는 지난 2020년 8월 27일부터 2021년 9월 9일 기간 내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블랙티 앰플’ 구매 이력이 있다면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구매한 ‘블랙티 앰플’ 본품 개수에 따라 이벤트 참여 기회가 부여되며, 추가로 1회의 기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과거 구매 이력이 한 번도 없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4
풀무원다논, 온라인 채널용 액티비아 플레인 출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온라인 판매에 발맞추기 위해 온라인 판매용 액티비아 제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풀무원다논은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구매가 증가하는 추세에 힘입어, 마시는 타입의 액티비아 제품 매출이 온라인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늘어나는 온라인 수요에 맞추기 위해 마시는 액티비아 온라인 판매용 제품을 출시한다. 액티비아 온라인 판매용 제품은 대량 구매하는 최근 온라인 소비 경향에 발맞춰 마시는 액티비아 8입 제품으로 구성되며, 플레인 맛으로 출시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4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스마트오더’서비스 실시
추석 연휴를 앞두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만남이 쉽지 않은 때에 비대면으로 연휴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롯데칠성음료가 집에서 와인을 주문하고 근처 편의점에서 픽업하는 칠성몰 ‘스마트오더’서비스를 제안한다. ‘스마트오더 서비스’는 롯데칠성음료와 세븐일레븐이 함께 올 4월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칠성몰에서 온라인으로 와인과 위스키를 주문하고 편의점에서 픽업하는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다. ‘칠성몰’에 접속한 뒤 편의점픽업 주류제품을 선택하고 수령을 원하는 날짜와 픽업매장을 지정한 뒤 결제하면 된다. 이후 고객에게 알림톡이 발송되며 지정된 날짜에 매장에 방문해 예약확인증과 신분증 제시 후 제품을 수령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14
이전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