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는 ‘집으로ON’과 ‘핑크퐁 아기상어’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가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됐다. 패키지는 총 3가지 캐릭터 디자인으로 구성돼있다.
‘핑크퐁 아기상어’는 더핑크퐁컴퍼니를 대표하는 IP(지식재산권)로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 영상은 지난 2020년 전 세계 유튜브 조회 수 1위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바 있으며 지난 1월에는 누적 조회 수 100억건을 돌파했다.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는 HACCP 인증을 받은 100% 국산 원유를 사용했으며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한 상태로 135도의 고온에서 3초 이상 멸균 처리했기 때문에 장기간 외출 시에도 변질 걱정이 없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는 아담한 150㎖의 멸균팩에 담겨 한 번에 마시기에 부담없는 사이즈로 유통기한은 15주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