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GC녹십자웰빙 ‘구절초추출물’, 건기식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인정 받아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5일 자사의 천연물 원료인 ‘구절초추출물(GCWB106)’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인정’을 획득했다고 밝혔다.이번 인정은 GC녹십자웰빙의 ‘구절초추출물’이 항산화 및 항염증 기전을 기반으로 연골 조직 손상 억제를 통해 관절 조직 구조와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구절초추출물’의 관절 건강 개선 효과는 이미 지난해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정형외과 연구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연구팀은 퇴행성 슬관절염 환자를 대상으로 ‘구절초추출물’ 투여군에서 ‘무릎골관절염 증상지수(K-WOMAC)’ 및 ‘통증 지수(VAS)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5
GC녹십자, 창립 54주년 기념식 개최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5일 창립 54주년을 맞아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창립기념식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본사 목암빌딩에서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맞춰 표창 수상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했으며, 온라인 생중계 동시 진행을 통해 전 계열사와 전국 사업장 임직원이 참여했다.특히 “우리가 잘 해 왔던 기존 사업에 집중해 글로벌 시장으로의 영역 확장에 힘쓰고,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부문 발전을 위한 투자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이 날 행사에서는 녹십자장은 GC녹십자 생산부문 김명원, 국내영업부문 장소혜, GC녹십자랩셀 영업본부 장철이, GC녹십자아이메드 강남 의료본부 홍성민 등 4명에게, 단체 표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5
롯데칠성음료, '2021년 NCSI 음료부문' 9년 연속 단독 1위
롯데칠성음료가 ‘2021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에서 9년 연속 음료 부문 단독 1위 기업으로 선정 되었다고 5일 밝혔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80개 업종, 338개 기업을 대상으로 이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칠성음료는 측정 항목인 고객의 만족도,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9년 연속으로 음료부문 단독 1위를 차지했다.롯데칠성음료는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칠성사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5
하림, ‘IFF 한입쏙 닭안심 오리지널’·‘순살 닭꼬치’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IFF 한입쏙 닭안심 오리지널’과 ‘순살 닭꼬치’를 새롭게 출시하고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IFF 한입쏙 닭안심 오리지널’은 품질이 뛰어난 닭고기를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뒤, 블랙페퍼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특히 부드럽고 담백한 닭안심 부위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을 고스란히 살렸다. 개별로 얼려진 닭안심 부위가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어 먹고 싶은 만큼 덜어낸 후, 별도의 해동이나 양념할 필요 없이 익히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5
코리아나화장품, 디렉터파이 '탑 오브 탑 앰플' 선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의 인기 제품인 ’세라마이드샷 앰플’이 화장품 성분 분석가 디렉터파이의 ‘2021 앰플 부문 Top of Top’에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고 5일 밝혔다.디렉터파이는 뷰티 디렉터인 피현정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화장품 성분 분석 및 테스트, 피부 타입별 추천제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깐깐한 제품 검증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다.디렉터파이는 ‘세라마이드샷 앰플’의 선정 이유로 “피부 장벽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베타인, 베타-글루칸 성분이 고함량 함유돼 피부 장벽 및 건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세라마이드샷 앰플은 모든 피부가 순하게 사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5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세계적 디자이너 림 아크라 컬래버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현대 여성들에게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럭셔리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미국 퍼스트 레이디를 비롯, 전세계 상류층에게 사랑받는 럭셔리 브랜드이자, 디자이너인 림 아크라(Reem Acra)는 특별한 순간 여신처럼 빛나고 싶은 여성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아름답고 독창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숨은 발효에 대한 끝없는 연구와 열정을 담아 여신과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함에 있어 디자이너의 철학과 닮아 있음에 주목했다.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5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 출시
에코 컨셔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의 트러블케어 궁합템인 패치와 밤이 함께 구성된 집중 케어 세트 ‘레티놀 시카 앰플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지난 9월 정식 출시 이후 이니스프리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역사상 최대 매출 및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고객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고객 반응에 힘입어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의 꿀조합템 3종 구성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레티놀 앰플 사용 시, 햇빛에 의한 자극으로부터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짝꿍템 선크림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5
하이트진로, ‘캡틴 두꺼비’ 신규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캡틴 두꺼비’콘셉트의 진로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신규광고는 지상파,케이블, IPTV,온라인 등을 통해 방영된다.이번 광고는 캡틴으로 변신한 두꺼비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또한,총 4개월간 FULL 3D작업으로 광고의 완성도를 높여 마치 헐리웃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광고는 광활한 바다 위 늠름한 모습의 캡틴 두꺼비 등장으로 시작한다.두꺼비 선원들이 탄 여러 척의 배가 그 뒤를 따른다.저 멀리 진로 병을 상징하는 물기둥 발견한 캡틴 두꺼비는 ‘나를 따르라’는 말과 함께 물기둥으로 뛰어든다. ‘깔끔함을 초월한 초깔끔한 맛’이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진로를 마시는 남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5
삼양식품, 현지법인 설립…해외시장 공략 '박차'
삼양식품이 수출 주력 시장인 중국, 미국 등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며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삼양식품은 지난 8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삼양아메리카’를 설립한 데 이어 오는 12월 중국 상하이에 ‘삼양식품상해유한공사’를 설립한다고 5일 밝혔다.삼양식품은 해외사업부문의 급격한 성장세에 따라 현지 법인 설립을 지속적으로 검토해왔다. 불닭볶음면 인기로 수출이 증가하기 시작한 2016년부터 2020년까지 최근 4년간 해외부문의 연평균성장률은 41%로, 같은 기간 전체 매출에서 해외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도 26%에서 57%로 대폭 증가했다. 특히 올해 설립을 추진한 중국과 미국은 각각 해외 매출의 45%, 15%를 담당하는 주력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5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누적 판매량 430만 앰플 돌파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슈퍼콜라겐 에센스’가 지난 4월 리뉴얼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판매량 약 430만 앰플(병)을 넘어서며 이너뷰티 콜라겐 시장을 대표하는 ‘대세 콜라겐’으로 자리잡았다고 5일 밝혔다.피부 문제의 근본적인 개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이너뷰티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전체 라인의 매출액은 전년 대비 약 92% 증가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대표 제품인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마시는 앰플형 콜라겐이다. 지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부족한 콜라겐을 보충해주고, 속건조와 속당김의 근본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슈퍼콜라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5
이전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