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 고객 모바일 앱 ‘프레시밀’ 운영

심준보 기자

2022-03-28 09:41:05

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 고객 모바일 앱 ‘프레시밀’ 운영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CJ프레시웨이가 단체급식 고객용 모바일 앱 '프레시밀'을 3월 말부터 본격 운영하며 사업경쟁력을 높인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1월 단체급식 이용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점포 운영진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목적으로 기획된 프레시밀은 식사 기록과 후기를 취합해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빅데이터 플랫폼 역할을 수행한다.

여기에 사전 주문 및 결제 시스템, 임직원 특판몰 등 추가 기능을 적용함으로써 사용자 편의 요소를 강화했다.

프레시밀은 개인화된 맞춤 정보를 적용하기 위해 식사 전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로그인 후 첫 화면에는 ‘오늘의 메뉴’ 정보가 제공된다. 자신이 이용하는 점포를 등록하면 일자 별 또는 주차 별 메뉴를 조식, 중식, 석식 등 끼니 별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식단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양 구성 정보와 각 메뉴의 칼로리 정보가 나타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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